전청조 아버지 전창수 사기수법 3가지 정리

전청조 아버지

전청조 아버지 전창수 사기수법 3가지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남현희씨의 재혼 상대인 남편으로 알려졌다가 여자로 밝혀지면서 여러가지 사기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런데 전청조 아버지 역시 사기로 수배중이라 대중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청조씨가 아버지와 사기수법이 동일한 것으로 파악되어 주목받고있는데요. 전창조 아버지 전창수는 현재 수십억 규모의 사기로 지명수배되어 도피중인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청조 아버지 전창수의 사기 수법이 전청조와 똑같다고 합니다. 전창수의 사기수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전청조 아버지


사기수법 1) 재력가 행세

전청조는 남현씨에게 처음에 재벌3세로 자신을 소개하면서 접근을 했는데요. 전청조 아버지 전창수 역시 한벌에 3~4백만원 짜리의 옷을 입고다니고 좋은 명품가방을 들고 다니며 굉장한 능력이 있는 재력가 행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혼자 식당을 운영하던 여자에게 접근하여 교제를 시도했다고 합니다.

전청조 아버지

사기수법 2) 로맨스 스캠

전청조 아버지 전창조씨는 능력있는 재력가의 모습으로 접근해 교제에 성공한 후 상대 여성에게 ‘결혼하자’, ‘같이 살 땅과 집을 구하자’라며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상대방의 돈을 받게 되면 홀연히 사라지는 수법으로 수억을 갈취했다고 합니다.

전청조 아버지

사기수법 3) 투자사기

부동산중개업자였던 전청조 아버지 전창수씨는 부동산 투자를 빌미로 피해자들을 속여 16억1천만원을 가로채고 현재 도주중이라고 합니다. 공개된 수배 전단에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투자를 빌미로 투자금을 모아 사기를 치는 방법역시 전청조와 같습니다.

전청조 아버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