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공범 의혹 best 4 [ 전청조 체포 거짓말 정리]

남현희 공범

남현희 공범 의혹 best 4 [전청조 체포 사건정리]

서울 강서구의회 의원이 전청조와 남현희 공범이라는 발표하자 남현희씨가 의원을 고소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남현희씨는 언론에서 피해자로서의 인터뷰를 하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공범의 의혹이 불거지며 대중의 따가운 눈초리를 피하지 못하고 여론의 뭇매를 맞고있습니다. 과연 남현희는 전청조와 공범일까요? 전청조가 사기혐의로 체포된 상황에 남현희씨가 공범으로 의심되는 의혹 기사를 정리해 봤습니다.

전청조 체포
남현희 공범
남현희 공범


(남현희 공범 의혹 1) 남현희 펜싱아카데미 1억 4천만원 빚

유튜버 카라큘라에 따르면 남현희씨는 펜싱아카데미를 처음 개업을 하면서 약 1억 4천만원 정도의 개인 채무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청조 사귀면서 그 돈을 갚아줬다고 하는데요. 그 돈은 어디서 나온것일까요? 남현희씨의 지인들에게 투자를 명목으로 뜯어냈던 돈으로 남현희씨의 개인채무를 갚은것이 됩니다. 남현희씨가 공범으로 몰리지 않으려면 이 돈을 토해내고 주변 지인들에게 변제해주어야 맞을 것입니다.

남현희 펜싱아카데미◀︎


(남현희 공범 의혹 2) 벤틀리 4억

유튜버 카라큘라에 따르면 전청조가 남현희와 사귀면서 2023년 6월에 최고급 자동차 벤틀리를 선물로 사줬다고 합니다. 받은 자동차는 벤틀리에서 나온 신형 모델인 ‘벤테이가 SUV’입니다. 현재 이 차량은 리스나 렌터카가 아닌 남현희씨 본인 소유가 맞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남현희씨가 이 자동차를 얻으며 근저당이 없는 것으로 보아 100% 현금 3억 8천만원을 지불하고 구입한 것입니다. 이 차량은 중고가 아니고 벤틀리의 정식 매장에서 신차로 구입되었다고 합니다. 차량 가격 3억 8천만원 이외에 취등록세나 세금등을 포함하면 4억이 넘는 돈이 지출된것으로 보여집니다.


(남현희 공범 의혹 3) 고가의 명품 선물과 금전적인 지원

남현희씨는 그동안 전청조에게 선물받은 70만원대 뱅앤드올룹슨 헤드폰, 800만원대 디올 핸드백, 300만원대 디올 파우치 등 고가의 선물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려왔습니다. 또한 1박 가격이 1200만원이었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의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현재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삭제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얼마나 많은 명품과 금전적인 지원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전청조가 남현희씨의 주변 지인들에게 사기로 뜯어낸 돈으로 호화생활을 즐긴샘이 됩니다. 이것 모두 피해를 당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어야 공범의혹을 벗어날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남현희 공범 의혹 4) 차기 회장 20억

유튜버 카라큘라에 의하면 전청조가 펜싱계에 20억 투자 한다는 빌미로 펜싱 협회장 함께 만나서 차기 회장 자리 약속 받았었다고 합니다.

추천클릭 ▶︎ 전청조 사기와 남현희와의 사건요약 바로가기 <클릭>
추천클릭 ▶︎ 교사 폭행, 서이초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한국교육이대로 좋은가? 미국 학폭 교육제도 5가지 정리
추천클릭 ▶︎ 왕의dna, 극우뇌 안아키의 어이없는 2가지 치료사례
추천클릭 ▶︎ 건강하게 오래사는 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